티스토리 뷰

반응형

 

불막열삼 | 경기 고양시 덕양구 충경로 48 1층
전화번호 : 0507-1337-6906

월, 수~금 : 16:00~24:00
주말 : 15:00~24:00

정기휴무 : 화요일
21:00 라스트오더

오늘은 삼겹살도 땡기고 곱창도 땡겨 무엇을 먹어야하나 고민 중, 찾아냈습니다.
모두가 파는 곳!
불막열삼 리뷰입니다~
 

목차
1. 가게 정보
2. 메뉴
3. 내돈내산 후기

 

1. 가게 정보

 
다양하게 팔아서 신기했는데 체인점이더라구요?
주변에서 많이 보이지 않아서 몰랐었네요.

위치는 행신역 2번출구에서 약 10분거리!

행신 맛집

 
불막열삼이 뭔가 했는데 ㅋㅋㅋ
불타는 막창 열받는 삼겹이라고 합니다.
불타는 막창은 초벌, 숯불 이런거일텐데 열받는 삼겹은 뭘까요
열받도록 맛있다는 건감ㅋㅋ

여튼 들어가봅시다.
 

2. 메뉴 정보
행신 맛집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저희는 아래와 같이 주문을 했습니다.

생막창(10,900원)
소대창(15,500원)
생삼겹(11,900원)

여기에 먹어보고싶었던 켈리!! 후우 손석구 광고 보고 켈리를 마셔보고싶었는데
음식점에서 항상 안 판다고 해서 못 먹어봤는데 드뎌 마셔보네요 ㅠㅠ
 

행신 맛집
행신 맛집
행신 맛집

 
기본찬입니다!
보통 상추를 주시면 쌈을 싸먹으라고 주시는데 여기는 무쳐서 주더라구요!
창종류들이 보통 느끼하니까 이렇게 주시지 않았나 생각이듭니다.

개인적으로 오히려 좋더라구요!

그리고 소스는 세 종류로 다양하게 나옵니다.
버섯과 고추, 두부김치

와 두부김치는 생각도 못했어요.
밖에서 따로 사먹을 정도로 두부김치를 좋아하는 편인데 ㅎㅎ
넘 맘에 들었습니다.

일단 기본 반찬이 창 종류의 음식의 느끼함을 잡을 수 있도록
세팅되어 있어서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사실 예전에 대창을 먹으러 갔었을 때는 대창을 좋아하기는 하지만
파절임, 배추김치만 준비되어 있어서 엄청 느끼하게 먹었던 기억이 있었거든요.

반면에 여기는 소스, 반찬들이 모두 그 느끼함을 잡을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 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행신 맛집

 
시간이 좀 지나자 계란찜이 서비스로 나왔습니다!
두부김치에 계란찜까지 이것저것 많이 챙겨주시더라구요


부드럽게 잘 익혀져 나와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행신 맛집
행신 맛집

 
드디어 나온 메뉴!
일단 기본적으로 숯불을 준비해주시고, 대창, 막창의 경우 초벌로 어느정도 익혀 나옵니다.

막창은 먹기 좋게 잘려져서 나오고 대창은 잘라먹을 수 있게
통으로 나옵니다!

요즘 통대창 먹방도 있다보니 일부러 이렇게 주시지 않았을까 생각이 됩니다 ㅎㅎ

창종류들은 초벌로 익혀나오긴했지만 꼭 완전히 노릇하게 보일 때까지 익혀서
드시라고 하더라구요!

친절한 설명까지 감사했습니다.

행신 맛집
행신 맛집

 
그래서 열심히! 휙휙 익혀서 어느정도 마이야르 반응이 일어날 즈음!
지금입니다! 바로 먹어야죠!
(참고로 대창은 느끼한 맛에 먹긴 하지만 얇게 잘라서 먹는게 개인적으로 맛있더라구요! 적당한 고소함이랄까 ㅎㅎ)
 

행신 맛집
행신 맛집

 
막창과 대창! 양파, 상추무침, 소스들을 흰쌀밥위에 살포시 올려놓고!
한입에 옴뇸뇸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ㅠㅠ 양도 적지 않고 일단 초벌이 돼어져 나와서 그런지
굽기도 편하고 대창도 입맛에 맞게 잘라먹고
숯불까지!
+서비스도 왕창!
 

행신 맛집

후우 이런데에는 또 맥주가 빠질 수 없죠
드디어 영접해본 켈리!!

다른 맥주들과는 다르게 좀 탄산이 적고 묵직한 느낌?
좀 더 보리맛이 강하게 느껴지는 묵직한 맥주의 맛이었어요.

요즘 왜이렇게 사람들이 켈리에 열광하는지 알 것 같은 느낌!
앞으로 켈리만 시켜먹을 것 같아요 ㅎㅎ

ㅋㅋㅋ음식집 리뷰였는데 맥주도 너무 맛있어서 맥주 리뷰를 해버렸네요

이런저런 말들을 주저리 주저리 썻지만
너무너무 만족스럽게 먹었던 가게였고 재방문 의사율 100%인 가게였어요 ㅠㅠ

혹시 행신에 가게 되신다면 꼭 한번쯤은 들려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서비스와 대창의 맛이 끝내주는 불막열삼 리뷰였습니다~